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카페

[보령카페] 싱그러운 분위기 대천카페 "카페궁" (메뉴/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령카페 어디갈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분위기 좋은 대천카페 추천드리려고 해요ㅎㅎ
아마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오픈한지 몇개월 안된 신상카페랍니다:)

바로 "카페궁"이라는 곳인데요!
제가 정말 자주다닌 곳인데
혼카페로도 너무 추천드리고
특히 식물이 가득해서
분위기가 좋은 카페랍니다~

햇빛드는 낮에 가면 더더욱 좋아요ㅎㅎ
카페궁은 대천역이나 보령버스터미널에서
가까워서 도보나 자차로 오기도 편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 내부로 들어오면
이런 싱그러운 분위기가 반겨준답니다ㅎㅎ

식물카페인가? 싶을정도로

우드톤이랑 나무가 조화로워서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곳이예요~:)

평소에도 카페가 가득찰정도로

시끌벅적한 곳이 아니라

한적하면서도 혼자 노트북하기 

좋은 보령카페예요ㅎㅎ

다른 분들은 수다떨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작업하고 싶거나

커피한잔하면서 멍때리고 힐링하고 싶을때

오면 딱 좋은 곳이랍니다ㅎㅎ

가격도 아메리카노 3.0부터 시작하고

대부분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예요~

항상 작은 초콜릿과자나

오트밀과자를 주시는 

보령카페 카페궁:)

소소하지만 이런것에서 또

정을 느낍니다...ㅎㅎ

잘 모르는 분들도 많으실 보령카페라

정말 좋아서 소개해드립니다ㅎㅎ

물론 커피맛도 좋아요~!

가끔씩 사장님께서 커피맛 어떠냐고 물어보시는데

항상 맛있다고 대답해요ㅋㅋㅋㅋ

정말 프렌차이즈 커피 원두보다

더 좋은 원두를 쓰시지 않나 싶어요~~

제가 좀 자주 다녀서

카페궁에서 먹은 다른날의 아메리카노 사진도

투척!ㅎㅎㅎ

보령카페 유명한 곳들도 많지만

한적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가고싶을때는 "카페궁" 너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