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카페

보령 카페 예쁜 디저트 카페 : 방앗간디저트 (메뉴/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령 카페 예쁜 디저트 카페인 방앗간디저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날씨 좋은 날에 다녀왔는데 하늘이랑 너무 예뻐서 카페 외관도 한컷 찍었어요ㅎㅎ 선물 포장한 느낌이 들어서 외부에서 사진 한장 꼭 찍어야하는 비주얼! 여성분들이라면 딱 좋아할 그 느낌인 카페랍니다~

보령 카페 방앗간 디저트는 도넛이랑 쿠키종류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요:) 

방앗간 디저트 메뉴&가격 (도넛,쿠키)

우유크림도넛 3.0

바닐라크림 도넛 3.0

앙버터 도넛 3.5

말차치즈 쿠키 3.8

초코스모어 쿠키 3.5

티라미수 쿠키 3.8

피넛 프레첼 쿠키 3.5

얼그레이 무화과 치즈 쿠키 3.5

방앗간 디저트 메뉴&가격 (음료)

아메리카노 3.5 / 4.0

카페라떼 4.0 / 4.5

바닐라빈 라떼 4.5 / 5.0

연유라떼 4.5 / 5.0

미숫가루 4.0

토피넛라떼 4.8 / 5.3

말차라떼 4.8/ 5.3

초코라떼 4.8 / 5.3

블루베리 스무디 5.5

딸기 스무디 5.5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미숫가루 그리고 우유크림도넛을 주문했어요:)

매장에 사람이 많아서 매장 내부 사진은 못찍었는데ㅠ 그래도 매장이 넓은 편이고 각 자리마다 공간이 넓직하게 띄어져있어서 힐링하기 좋은 보령 카페예요~^^

친구랑 수다떨러 가기 좋고, 가족끼리 오셔도 좋은 곳이랍니다:) 친구랑 간다면 인스타 사진도 많이 건질 수 있을텐데 저는 강아지 산책시키고 편한 차림으로 가서 굳이 사진을 찍진 않았네요ㅎㅎ

매일 비슷한 카페로 지치셨다면, 예쁜 디저트 카페 방앗간디저트에서 힐링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