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한달 다이어트 3kg 빠진 후기! 데이슬림 피치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달 다이어트 3kg 감량하는데 도움받은
다이어트제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작년에 하루 3끼 +간식 2끼를 달고 살다보니 체중이 계속 찔수밖에 없었어요...ㅋㅋㅋ
그냥 살쪄도 빼고는 싶지만 먹는 행복감 때문에 다이어트가 안됬던 것 같은데 이번에 드디어 성공했답니다!!

제가 3kg 감량에 도움받은 제품은
데이슬림 피치톡 이라는 제품이예요~!

우선 데이슬림 피치톡은 가르시니아 성분이 들어있는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것을 억제해준다고 해요~!!
탄수화물의 혈당이 지방으로 변하기 전에 미리 컷!해주는 제품이예요

저는 다이어트 하려고 마음먹고서 간식도 최대한 줄였고 탄수화물도 평소에 먹던것보다 반정도로 줄이긴했어요~!
대신 외식을 주 6회이상 그리고 술도 마셨기 때문에
확실히 관리하는데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체중을 재보면
별로 차이가 안나더라구요~~ 확실히 살이 잘 안찌는 느낌이어서 열심히 먹었어요ㅎㅎㅎ

데이슬림 피치톡이 가장 좋았던것 우선 맛!!
복숭아맛이라 먹기가 너무 좋았고
탄산이 생겨서 포만감도 들어서 좋답니다~~

이렇게 스틱포 형태로 되어있어서
간편하게 들고다니기도 좋고
무엇보다 헬스장다녀도 안빠지던 체중이
(오히려 운동할때 살이 더쪘었어요..ㅠㅠ)
외식하면서도 빠졌던게 넘 만족했답니다:)

사실 한달에 3kg가 그리 대단한 수치는 아니지만
그동안 식단도 하고 운동했을때 변하지 않던 제 체중이
빠졌다는 것만으로도 넘나 만족ㅎㅎㅎ!!

저처럼 다이어트 도움받고싶으신분들은
꼭 탄수화물섭취 조절하면서 하루 1포씩
챙겨드시면 진짜 도움 받으실거예요~~

한달동안 3kg 빼고 살짝 더 빼고 싶어서
우선은 더 구매했어요ㅎㅎ

다이어트가 절실하신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제품은 여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