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카페

양재역 바나프레소 햄치즈머핀세트 냠냠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양재역 바나프레소에서 햄치즈머핀세트를 먹고와서 소소하게 리뷰합니다:)
양재역 3번출구 앞에있는 바나프레소~^^ 저는 점심시간쯤에 다녀왔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한뒤 본인 핸드폰번호를 입력하면 스탬프적립과 동시에 주문한 음료가 나올때 핸드폰번호 뒷자리로 알려준답니다ㅎㅎ 식사를 하기 애매한데 배는 고파서 햄치즈머핀세트(ft.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바나프레소는 물티슈도 귀엽답니다ㅎㅎ 기본으로 1개를 주시는데 저는 먹기 전후로 닦으려고 1개 더 챙겨왔습니다~! 바나프레소 양재점은 2층으로 되어있어서 계단타고 올라오면 좀 더 자리가 많아요^^ 대신 점심시간에는 역시나 많이 붐빈답니다.

바나프레소 햄치즈머핀세트는 처음먹어보는데 얇아보이지만 먹으면 은근이 맛이 괜찮더라구요~!
들은건 별로 없지만 기본이하는 아니였어요ㅋㅋㅋ
자세히보면 햄+치즈+에그마요범벅(?)이 들어있는데 은근히 에그마요범벅이 맛을 잡아주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다녀온 양재역 바나프레소였는데 모든게 여전했어요ㅋㅋㅋ 나름 옛날생각도 조금 하고 왔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양이 많아서 다 먹지 못했어요ㅠㅠ 원래 음식 남기는거 아닌데 이날은 님기게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양재역 바나프레소는 재방문의사 1000% 있는 곳이예요ㅎㅎ 양재역 카페어디갈지 고민될때는 바나프레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