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보령 대천 맛집] 현지인추천 삼겹살 맛집/시골돌솥쌈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령 대천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시골돌솥쌈밥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현지인이 추천드리는 삼겹살 맛집이랍니다^^

시골돌솥쌈밥은 동대동에 있어요:)
저는 주말 점심에 다녀왔는데 주차장에
겨우 한자리 있어서 주차는 안전하게 했답니다^^

신기하게도 냥이 두마리가 있었는데요!
밖에서 직접 기르시는것 같았어요ㅎㅎ
사진도 찰칵:) 저녁에 올때는 냥이가 있는지
몰랐는데 오후 햇살 맞으며 쉬고있는 모습보니까
귀여웠어요ㅋㅋㅋ

저희는 시골돌솥쌈밥에서 삼겹살을 주문했는데요!
한돈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답니다:)
1인분에 13,000원이예요.

현지인 추천맛집인 이유는
삼겹살 맛집답게 우렁이 들어간 강된장이
정말 맛있기 때문이예요~~!!
정말 삼겹살에 강된장 넣고 쌈싸먹으면
꿀맛이랍니다ㅎㅎ

그리고 시골돌솥쌈밥은
쌈채소도 정말 다양한 가짓수로 많이 챙겨주세요:)
먹다가 부족하면 리필도 해주시구요ㅎㅎ

삽겹살이랑 마늘을 같이 굽고
쌈에 싸서 고기랑 마늘 파채올리고 강된장까지
올려서 싸먹으면 되는 시골돌솥쌈밥:)
대천에서 삼겹살맛집 찾으면 저는
꼭 여기를 추천드려요~^^
가격대비 정말 맛이 좋아요ㅎㅎㅎ

삼겹살 구울때 팁은
삼겹살을 두번 정도 나눠서 굽는거예요~!
한번에 다 굽지 말고 두번에 나눠서 구워먹으면
한결같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

공깃밥도 추가해서 고기랑 같이 싸먹기도하고
우렁강된장이랑 쌈에 싸먹기도 하니
정말 꿀꿀맛이였어요ㅎㅎ

현지인맛집으로 추천드리는
보령대천맛집 시골돌솥쌈밥!

대천이 놀러오시는분들께
추천드리는 리얼찐 맛집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