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서울 고속터미널 맛집 혼밥추천] 역전우동&이디야커피(메뉴/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 볼일이 생겨서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 다녀왔는데요! 고속터미널 맛집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방금 먹고 반했어요>_<

어제부터 날씨가 영하로 떨어지면서
많이 춥잖아요~!
점심을 못먹어서 김밥이나 만둣국으로 혼밥할까 하다가 뭔가 만둣집은 만석이여서
국물있는 역전우동 발견~~~♡♡

제가 우동을 자주 먹는 스타일은 아닌데
날씨가 추워서인지 뜨끈뜨끈한 국물이
아주 맛있을것 같아서 자리도 꽤 있겠다
착석했답니다~~:)

역전우동 (메뉴/가격)

옛날우동 3,500원
오뎅우동 4,500원
소불고기우동 5,500
김치우동 4,000
새우튀김우동 5,000원

매콤치킨마요덮밥 6,000원
카레우동 6,000원
카레덮밥 6,000원
냉모밀 5,000원
매콤제육덮밥 6,000원
소불고기 김치덮밥 6,500원
돈까스덮밥 6,000원

저는 오리지날 우동맛을 느끼고 싶어서
옛날우동을 시켰는데요~!! 저 바삭한 식감의
우동후레이크와 미역이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과 정말 1000% 만족할만한 맛을
냈답니다~^^♡♡

겨울에는 우동이구나~
그리고 이제는 혼밥도 정말 아무렇지 않구나~~
이런 테이블과 의자에서 먹어도 좋은 나이구나~
싶었답니다ㅎㅎㅎ
서울 고속터미널 맛집으로 역전우동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혼밥할때 정말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저는 서울고속터미널 맛집 역전우동에서
완동(?)을 하고 재빨리 자리에서 일어섰답니다ㅋㅋㅋ
한그릇 뚝딱하니까 배도 부르고 따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다음 저의 행선지는 바로 이디야커피^^
버스시간이 1시간 넘게 남아서 자주가는
이디야커피로 갔답니다~^^

이디야 (메뉴/가격)

아메리카노 3,200원
카페라떼 3,700원
카푸치노 아인슈페너 3,700원
연유카페라떼 3,800원 등등 이고
고속터미널 이디야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야되요~:)

저는 아메리카노~~~ 아무생각없이 시켰는데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나와서 영수증을 봐보니
제가 hot으로 주문했더라구용ㅠㅠ
바꿀수는 없다고 하셔서 그냥 먹으려고 2층으로 올라왔답니다~:(

오늘따랴 사람이 정말 많아서
정말 겨우 두 테이블 남아 있는거에 앉았어요ㅠ
어른분들이 많으셨는데 그래도 앉을 자리라도
있으니 다행입니다....ㅋㅋㅋㅋ

잘못주문한 따뜻한 아메리카노 먹으면서
버스시간 잘 기다려 보려구요ㅎㅎㅎ

여기는 경부선 쪽이랍니다^^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혼밥해야하시는분
혼카페 해야하시는 분은
역전우동&이디야커피 추천드려용~^^

(위치는 경부선쪽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