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보령맛집/대천맛집] 레트로 갬성맛집 돈까스맛집 "피자파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스로감성 풍부한

보령맛집/대천맛집 "피자파티" 

소개해드려요ㅎㅎ

 

보령에서 나고 자란 분들이라면

모두가 아는 그 곳!!

돈가스맛집이지만

상호명은 피자파티:) 

제가 중학교 2학년때니까

15살부터 친구들이랑 다녔었던

찐 맛집인데요ㅎㅎ 

바깥에서 보는 외관부터가

포스가 장난아니예요ㅎㅎㅎ

정말 하나도 바뀐게 없는 곳:)

다들 추억먹으러 이 나이되서도 오는것 같았어요~

벌써 10년이 넘어가는 고등학교친구랑

옛추억을 먹으러 피자파티에 왔는데요:)

원래는 돈까스를 많이 먹었는데

이번에는 매운맛피자돈까스랑 치즈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거의 30대이상 되보이시는 분들이

매장가득 채우셔서 저희처럼 옛날감성을

느끼러 오신것 같았어요~~ㅋㅋㅋ

 

바로 이것이~~

매운맛피자돈까스!! 

가격은 만원입니당ㅎㅎ

정말 피자치즈랑 소스까지 

완벽한 피자돈까스의 비주얼인데요!

 

보기만해도 빨리 돈까스 

썰어야되는 비주얼ㅋㅋㅋ

 

매운맛 좋아하는 친구랑 가서

일반 피자돈까스도 있었지만

매운맛으로 주문했답니다:)

요것은 바로바로 치즈오븐스파게티~~

가격은 9천원이예요:)

피자돈까스랑 약간 겹치는 맛이려나? 했는데

정말 정통 토마토치즈스파게티라

겹치는 감이 없었어요ㅎㅎㅎ

 

어쩜.. 세월이 흘러도 이런 감성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니..

사진으로는 못담았지만

피자박스가 가게에 그대로 남아있더라구용..ㅠㅠ

 

아마 피자를 판매하셨던것 같은데

돈까스가 잘나가서 아마 바꾸신것 같아요..ㅎㅎ

 

근데 저는 한번도 이집에서 피자를

먹어본적이 없어요...ㅋㅋㅋ

보령맛집/대천맛집 피자파티!

레트로감성 + 맛집 입니다:)

 

아맞다! 주문하면 콜라를 1인당 1잔씩 무료로 주시는데요!

저희는 둘다 콜라를 안마셔서 나중에 

빼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이미 나온거라 어쩔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용..

 

혹시라도 콜라안드시는 분들은

주문전에 미리 말씀드리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보령맛집/대천맛집 맛있는데는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돈까스먹고싶을때

옛날 감성을 느끼고 싶을때는

 

여기 피자파티만한데가 없습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