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사당역술집] 분위기좋은 사당역 와인바 "앳더코너"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당역술집 분위기좋은 와인바 다녀온 후기

공유드리려고해요^^ 

제가 다녀온 사당역술집은

"앳더코너"라는 곳인데요!

사당역 14번출구에서 350m정도

걸어오면 있는 곳이랍니다.

저는 저녁에 1차를 하고

2차로 분위기좋은 와인바 찾다가

사당역근처에 "앳더코너"라는 곳이 있어서

첫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앳더코너는 분위기좋은 사당역술집

찾는 분들에게는 너무추천드리고 싶어서

소개드려요^^

위스키부터, 기네스, 맥주, 와인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계셨고

특히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이미 저녁을 먹은 후라

간단하게 와인을 즐기기위해서

화이트와인이랑 모짜렐라치즈피자를 주문했어요:)

 

와인잔만 내려놓아도 너무 좋드라구용ㅎㅎ

먼저 화이트와인부터 나왔고

프레즐과자 몇개 줍줍하면서

기다렸습니다~ㅎㅎ

저희가 갔을때는 다른 분들도 계셔서

전체 매장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요.

약간 와인바 펍처럼 꾸며져있었고

분위기 다운되어있는날 혼술하기도 

좋을것 같은 느낌이였어요..ㅎㅎ

감사하게도 기다리는동안

귤을 주셨는데, 귤까먹으면서

1차로 마신 술도 조금 깨면서

와인을 따르기 시작했답니다..ㅎㅎ

피자나오기전에 한번 짠~><

제가 사당역을 자주 다니지는 않지만

사당역술집중에 이런 미니펍도

은근 갬성있고 좋은것 같았어요:)

우리끼리 뭉친느낌..ㅎㅎㅎ

드디어 주문한 피자가 나왔답니다ㅎㅎ

앳더코너 사장님께서 소중하게 만들어주신 피자:)

토마토나 모짜렐라치즈 모두 신선해보였고

도우도 적당히 쫄깃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짭짤한 피자랑 화이트와인이랑 같이 먹으니

텐션이 더 올라가더라구요:)

사당역에서 저녁먹고 2차로 술집갈때

무줘건 추천드립니다ㅎㅎ

친구들이랑 재미나게 수다떨고

오랜만에 스트레스도 풀고 왔는데

연애하시는 분들은 크리스마스때

오셔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사당역술집

사당역와인바 "앳더코너" 리뷰였고요!

정말 분위기는 너무너무 좋으니 

밤 늦은 시간에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