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보령맛집] 대천해수욕장맛집 추천 "해물뚝배기 서해바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령맛집 대천해수욕장맛집으로

제가 좋아하는 "서해바다"라는

해물뚝배기 전문점 소개드려요ㅎㅎ

대천해수욕장맛집이기도 한

이곳은 제가 다섯번도 넘게 온 만큼

매운탕같이 칼칼하고 시원한 음식이

먹고싶은 날이면 꼭 생각나는 집이예요~

보령맛집 서해바다의 대표메뉴는

해물뚝배기! 2인기준으로 24,000원이라

3인분은 36000원, 4인분은 48000원으로 

생각하시면 되요:)

가격도 괜찮은 편이예요ㅎㅎ

일회용 앞치마도 구비되어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셀프로 가져다가

쓰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핸드폰 충전도 카운터쪽에서

하실 수 있어요:) 사장님 배려심 짱!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저는 오징어젓갈이 젤 맛있었어요ㅎㅎ

어린이 입맛이라 감칠맛이 젤 많은게 맛있더라구요ㅋㅋ

제가 보령맛집으로 서해바다를

왕 강추드리는 이유는

전복도 살아있는 생물로 주시고

들어있는 새우나 꽃게 등등 

해산물이 신선하기 때문이예요~~

정말 눈으로보아도 신선한 재료 쓰시는구나가

딱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서해바다의 해물뚝배기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해물뚝배기가 뭐지?' 하실수 있는데

된장베이스로 끓인 해물탕 느낌이예요!

대신 뚝배기안에 들었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된장베이스라

더 한국적이고 더 친근한 맛이라

해장하기도 좋고, 뭔가 밥먹고싶을때

이런 국물요리랑 먹어도 든든해서

이 집을 좋아해요:)

공깃밥도 따로 주시는데

원래는 불키고 2분정도만 

더 끓이다가 줄이고 먹으라고 하셨는데

국물맛을 보니 좀 더 끓여야 할것 같아서

저희는 좀 더 끓여서 먹기로 했답니다:)

대부분 대천해수욕장에 놀러오시면

조개구이를 많이 드실텐데

저는 조개구이보다 개인적으로

이 해물뚝배기가 더 나은것 같아요:)

저처럼 조개구이 싫어하는 분들은

대천해수욕장 놀러오시면 해물뚝배기 드셔보세용ㅎㅎ

친구는 저 전복을 빨리 익히기 위해서

전복에 국물도 얹고 뒤집고 다했어요ㅋㅋㅋ

빨리 먹고싶었나봐용:)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들어있고

된장베이스에 깔끔한 맛이라

좋았던 보령맛집 서해바다! 

 

겨울바다보러 대천놀러오시는 분들 계시면

해물뚝배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