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반올림피자 메뉴추천 치즈후라이&고구마 쩝쩝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올림피자에서 배달시켜먹은 후기

공유드리려고 합니당~~ㅎㅎ

반반피자로 배달이 되서

배달의 민족앱으로

치즈후라이&고구마피자를 시켰어요:) 

 

생각보다 배달이 빨리 도착해서

따끈한 상태로 반올림피자를 

맞이할 수 있었어요ㅎㅎ

갈릭소스랑 파마산치즈, 피클까지

기본으로 제공해주셨습니다!

저는 반올림피자에서

치즈후라이는 처음먹어봤는데

짭잘한 피자였어요ㅎㅎ

맥주를 먹었어야 했는데...ㅠㅠ

베이컨이랑 감자 체다치즈까지

조합이 굿이였습니당:)

보기만해도 기름이 좔좔좔~~

피자먹을때는 칼로리 생각안해요ㅎㅎ

저는 2-3조각으로는 만족하지 않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그냥 많이 먹고 몰라라 합니다ㅋㅋㅋ

피자스쿨 고구마피자는 1판 무조건 다먹고

피자알볼로 라지1판도 6조각이상은 먹었었어용..ㅋ

함께주신 갈릭소스에 찍어먹었는데

이 조합이 더 좋더라구요~~

역시 피자는 갈릭소스다~!

특히 반올림피자의 갈릭소스는

수제로 만들었는지 시판에서 판매하는

갈릭맛과는 전혀 달랐어요ㅎㅎ

피클도 한개 올려서 먹어줍니다:)

 

반올림피자 메뉴추천 후기를 보면

치즈후라이를 많이들 추천하셨는데

저도 후회없이 먹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이제는 고규마~~

저는 고구마피자를 정말정말 좋아해서

피자먹을때 거의 70%이상은

고구마피자를 먹었던것 같아요:)

토핑이 가득해서 정말 떨렸어요ㅎㅎ

반올림피자 고구마피자를 한입 먹은 순간~?

읭.. 뭐징.? 제가 기대한 달달한 고구마피자가 아니라

약간 밋밋한 맛의 고구마 피자였어용ㅠㅠ

요즘에는 고구마 그냥 구워만먹어도 엄청 단데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웠답니당ㅠㅠ

지점마다 다를수 있기에.. 다음에 한번더 도전해보려구용!

그리고 다시 짭짤이 치즈후라이로:)

치즈후라이는 그냥 먹는것보다

갈릭소스나 핫소스, 파마산치즈를

올려먹는게 더 맛있어서

계속 찍먹했어요ㅎㅎ

맛평가는 했지만,, 그래도 4조각은 먹었습니다ㅋㅋ

양도 많고 토핑도 두꺼워서 

다른피자 1조각먹는것보다 더 배가 차더라구용~

 

반올림피자 메뉴추천은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후라이에 한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