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신전 떡볶이 로제 떡볶이 처음먹어본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신전 떡볶이 매장에서 직접 먹고 온 후기예요ㅎㅎ신전 떡볶이는 로제 떡볶이가 유명한것 아시죠? 

개인적으로 유명한것은 예전부터 알았는데, 저는 신전 떡볶이에서 거의 치즈 떡볶이만 먹게 되서 사실 다른분들에 비해 정말 늦게 로제 떡볶이를 접하게 되었는데, 오늘 첫 영접 후기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1. 신전 떡볶이 (보령동대점)

보통 신전떡볶이는 배달로 많이 시켜먹는데, 처음으로 매장에 가서 먹어봤어요~ 항상 지나갈때는 중고등학생들이 많이 먹는걸 봤었는데, 주말에 친구랑 간단하게 신전 떡볶이나 먹으러갈까? 하고서 친구 붕붕이 타고 다녀왔답니다^^

2. 신전 떡볶이 대표 메뉴/가격

< 대표메뉴>

신전떡볶이 3,000원

치즈떡볶이 4,000원

신전로제떡볶이 5,000원

튀김오뎅(6개) 1,500원

튀김만두(5개) 1,500원

김말이(3개) 1,500원

 

3. 신전 떡볶이 로제 떡볶이 솔직후기 

저희는 신전 로제떡볶이, 김말이1개, 오뎅튀김1개, 참치마요컵밥으로 주문했어요:) 맵기조절은 보통맛으로 정했고요. 차타고가는 동안 미리 주문을 해놨어서 매장에서 간지 얼마 안되서 금방 나왔어요~ 너무 기대되서 로제 떡볶이 국물부터 떠먹었는데!!! 왠열~~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어쩜 이렇게 맛있는걸 이제야 먹어보다니.. 그동안 치즈떡볶이만 먹던 제가 다 한탄스럽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직접 매장에 가서 먹으니까 더 맛있어서 정말 계속 감탄하면서 먹었답니다:) 원래 떡볶이 먹을때는 오뎅파인데 신전 떡볶이는 떡도 쫄깃하니 국물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먹었어요ㅎㅎ 김말이랑 튀김오뎅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특히나 튀김오뎅은 부드럽게 잘 튀기셨더라구요:) 혹시라도 저처럼 신전 떡볶이에서 로제 떡볶이 안드셔본 분 계시다면 정말 꼭!!! 드셔보세요~~~ 매장에서 드실 수 있으면 매장에서 드시는걸 더 추천드려요:) 솔직후기인데 정말 10000% 만족하고 왔답니다ㅎㅎ 신전 떡볶이 로제 떡볶이는 사랑..^^

 

4. 신전 떡볶이 꿀조합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꿀조합은 로제떡볶이+튀김오뎅2+김말이2+신전매콤치즈김밥1이예요:) 여러분들의 꿀조합추천 메뉴는 무엇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