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탕수육 먹으러 꼭 가야하는 성수동 맛집 : 일일향 성수10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동 맛집으로 중국집 다녀온 후기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성수 맛집은 일일향 성수10호점인데요.

짬뽕국물이 너무 먹고 싶어서 친구들이랑 다녀왔답니다~ 

 

1. 성수동 맛집 성수 맛집 : 일일향

일일향 성수 10호점은 성수역 4번출구에서 100m도 안되는 거리에 있어서 찾기 쉬운 거리에 있는데요! 1층에는 이디야커피가 있고 2층에 성수동 맛집인 일일향이 있답니다~^^ 계단타고 올라오시면 되세요.

 

2. 메뉴/가격

성수동 맛집 성수맛집 일일향의 메뉴&가격을 소개해드릴게요.

 

짜장면(밥) 7,000원

삼선 간짜장 9,000원

옛날짬봉(밥) 9,000원

옛날 볶음맘+후라이 8,000원

육즙돼지고기 탕수육 28,000원

멘보샤 35,000원

유린기 30,000원

양장피 38,000원

 

3. 맛 후기

저희는 옛날짬뽕1 +옛날짬뽕밥1+ 육즙돼지고기탕수육1+양장피를 시켰는데요:) 가격은 총 81,000원나왔습니다~! 

우선 제가 짬뽕국물이 너무 먹고 싶어서 짬뽕국물부터 먹었는데, 불맛이 나는 닭육수베이스(?) 느낌의 짬뽕국물이였어요ㅎ 실제로 어떤 육수인지는 모르겠지만 감칠맛이 나면서 해물과 야채가 가득한 짬뽕이였답니다~ 그치만 엄청 최고다! 할 정도는 아니였고 무난한 정도의 짬뽕맛이였답니다~~

 

그리고 먹어본 육즙돼지고기 탕수육!! 정말 이나이 먹도록 이런 탕수육은 처음이였어요~ 어쩜 고기가 두툼한지 거의 탕수육이 맞나 싶을정도로 육향이 가득했답니다ㅎㅎ 심지어 고기는 두꺼운데 튀김옷은 얇고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식감이여서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으니 탕수육맛집이다 싶더라구요^^ 성수동 맛집으로 중식집 찾는 분들이라면 일일향 가셔서 꼭 육즙돼지고기 탕수육을 시키세요ㅎㅎㅎ 성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마지막으로 양장픠~~ 양장피는 새콤달콤 톡쏘는 맛이 일품이잖아요? 특히나 성수동 맛집 일일향만의 양장피는 다른곳보다 중국당면이 좀 더 넓적하고 두꺼운 느낌이였어요~ 중국당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았답니다:) 해물이랑 야채들도 많아서 새콤달콤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와! JMT다 할 정도라기보나는 먹기 무난한 맛이였어요ㅎㅎ

 

4. 별점 리뷰

전체적인 맛 ★★☆

옛날짬뽕(밥) ★☆☆

육즙돼지고기 탕수육

양장피 ★☆☆

 

개인적으로는 일일향은 탕수육맛집으로 꼽고 싶을 정도네요~ 짜장면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짜장면 & 탕수육 or 군만두 조합으로 다녀오시면 후회없을 성수동 맛집 같습니다ㅎㅎ 성수맛집 일일향 성수10호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