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보령 맛집 대천 해수욕장 맛집 : 제일해물칼국수(가성비최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령 맛집 대천 해수욕장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제일해물칼국수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물칼국수는 여름이든 겨울이든 계절을 가리지 않는 음식인것 같은데요^^ 저희 동네에 굉장히 맛있는 칼국수 맛집이랍니다ㅎㅎ

 

보령 맛집 제일해물칼국수는 현지인들도 다 알지만, 특히 대천해수욕장 놀러오시는 분들도 칼국수 먹으러오는 찐 맛집이예요~ㅎㅎ 보시는 것처럼 해물은 새우, 바지락이 들어있고 야채는 애호박이랑 당근이 조금씩 들어가요~ 재료는 많이 들어가지 않은 것 같은데 국물 한번 떠 먹어보면 진해서 정말 맛있답니다ㅎㅎ 

대천 해수욕장 맛집인 제일해물칼국수의 메뉴&가격표!

해물칼국수 8000원

해물수제비 8000원

해물칼제비 8000원

왕만두 6000원

굉장히 심플하죠~^^ 칼국수를 제외한 칼제비와 수제비는 2인이상 주문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칼국수1인 칼제비2인으로 주문했고, 직원분께서 칼국수 양 맞춰서 한 냄비에 같이 주신다고 하셨어요~! 

보령 맛집 제일해물칼국수에 오면 왕만두도 빠질 수 없습니다~:) 저는 만두를 좋아하는데, 칼국수먹을때는 당연히 찐만두죵ㅎㅎ 따끈따끈하게 나왔고 살짝 새콤한 간장에 찍어먹으면 굿굿입니다~~

제일 맛있는건 이 국물이예요~^^ 아마 바지락을 엄청 많이 넣어서 진하게 끓여낸 느낌인데 정말 추운날이 뜨끈한 칼국수먹으면 몸이 스르르 다 풀리면서 따뜻해지는 기분이였어요ㅎㅎ 칼국수도 수제비도 각각의 식감이 달라서 먹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특히 이 겉절이가 맛있어서 겉절이랑 같이 먹으면 더더 맛있답니다^^

만두는 저 혼자 3개먹었네요ㅎㅎ 

보령 맛집 제일해물칼국수에서 완칼하고 왔습니다ㅎㅎ 겉절이까지 싹쓸이했네요ㅎㅎ 대천 해수욕장 놀러오시는 분들도 특히 늦은 아침이나 점심메뉴로 넘넘 추천드려요~^^

 

평점 ★★★★★

맛 ★★★★★

가격 ★★★★★ 

서비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