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보령 맛집 대천 맛집 빵집추천 르아모 : 빵폭식한날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령 맛집 대천 맛집으로 맛있는 빵집 르아모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 빵집인데 지나가다가 냄새에 취해서 빵을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집근처 빵집은 아니지만 4번 이상 방문한 집이예요. 

르아모 베이커리는 대한민국제과기능장이신 함경일 사장님께서 빵을 만드신다고 해요! 역시 제과기능장은 뭔가 다른가봐요~ 매장안으로 들어가면 QR 체크 먼저 하고 빵 트레이와 집게를 들고 하이에나처럼 둘러봅니다ㅎㅎ! 종류도 다양하고 특히 직접 당일에 매장에서 만들어낸 빵들이기 때문에 빵맛은 정말 좋아요ㅎㅎ 프렌차이즈 빵집이랑은 확실히 다른것 같더라구요:)

집에서 먹을 빵은 따로 포장을 하고 친구랑 매장에서 먹을 빵 1개랑 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하고 잠깐 수다를 떨었어요.

베스트3위라던 빵인데 겉에는 바삭하고 안쪽 크림은 생크림이랑 슈크림이 같이 있더라구요~ 오홍~~맛있네~ 하면서 먹었습니다ㅎㅎ

보령 맛집 대천 맛집 르아모에서 포장해온 빵은 집에서 다시 2차전을 벌입니다ㅎㅎ 밥을 먹었지만 빵 먹을 배는 남겨둔 뒤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왼쪽부터 호두가 들어있는 빵, 단팥빵, 생크림+단팥빵, 바질바게트인데요! 우선 제일 담백할 것 같은 호두가 들어있는 빵부터 먹었어요.

설탕묻힌 호두를 오븐에 구워낸듯한 식감과 단맛이였고, 빵속에 찹쌀로만든 떡이 들어있고 밤과 건포도 등이 들어있어서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였어요ㅎㅎ

두번째로 먹어본 빵은 보령 맛집 대천 맛집 르아모의 베스트1위인 바질바게트! 처음먹어보는 거라 맛이 어떨지 상상이 잘 안갔는데, 바질과 토마토 그리고 안쪽에는 달달한 바질크림 같은게 들어있어서 의외로 괜찮더라구요ㅎㅎ 르아모만의 베스트메뉴라길래 먹어봤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으로 먹어본 빵은 생크림이 들어간 단팥빵:) 이 빵은 두번째 먹어보는건데요 안에 들어있는 생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약간 묵직한 느낌도 주어서 팥소랑 먹으면 정말 일품이예요~~ 빵부분은 정말 부드럽고 약간 얇아서 안에 들어있는 생크림과 팥의 맛을 더 진하게 느낄 수 있답니다ㅎㅎ 보령 맛집 인정^^

마지막으로 먹은 빵은 단팥빵인데요! 생크림이 들어간 단팥빵보다 훨씬 두께가 얇고 팥의 진한맛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생크림이 들어간 단팥빵이 더 맛있었어요:) 보령 맛집 대천 맛집 빵집추천으로 소개드린 르아모에서 먹은 빵폭식 리뷰였습니다^^ 프렌차이즈 빵집 대신 맛있는 동네빵집 찾으신다면 르아모!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