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고속터미널역맛집 르사이공 센트럴시티점 맛있는 쌀국수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속터미널역맛집 르사이공 소개해드려요:) 어무니랑 다녀왔답니다^^ 오늘 정말 날씨가 너무 추워서 국물요리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베트남쌀국수맛집 르사이공으로 go~go~♡

고속터미널역 맛집 르사이공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소고기쌀국수 라지 + 블랙빈 소고기 볶음밥 + 스프링롤으로 주문했어요^^

얼마 되지 않아서 나온 스프링 롤:) 땅콩소스에 찍어먹으니 저는 개인적으로 soso였어요~

비주얼은 포기못해^^

다음에 나온 소고기 쌀국수랑 블랙빈 소고기 볶음밥:) 역시 추운날에 소고기 쌀국수는 믿고먹나봅니다~ 국물이 찐하고 깊은맛이라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소고기도 듬뿍~♡ 고속터미널역 맛집 찾을때 베트남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르사이공으로 오세용~^^

다음메뉴 블랙빈 소고기 볶음밥^^ 살짝 매콤하면서 적당히 간이 베었더라구요~ 쌀국수 한번 볶음밥한번 요렇게 먹었답니다~♡

후루룩짭짭 맛 좋은 쌀국수:) 면도 국물도 고기도 모든게 완벽했어요ㅎㅎ

볶음밥도 맛나게 먹었답니다ㅎㅎ 고속터미널역 맛집 르사이공 센트럴시티점에서 맛점하고 온 소소한 주말이였습니다~^^

반응형